HD Tune 다운로드는 저장 장치 성능에 액세스 할 수 있으며 전송 속도, 성능 측정 테스트를 실행하거나 사용자 정의 용량으로 단일 파일로 전송 속도를 확인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참고 : HDtune 프로 균열 빠른 HD 튠 프로 균열을 다운로드 IDM 전체 균열을 사용하여 모든 인터넷을 통해 최고의 소프트웨어입니다. 그것은 전 세계 사람들의 요구가된다. 그것의 용이성과 유연성은 더 인기를 만든다. 그것 때문에 화려한 기능을 많이합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시스템의 최적화를위한 도구의 전체 세트입니다. 여기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그것의 무료 균열 버전은 아래 버튼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쉽게 다운로드하고 자유롭게 모든 기능을 즐길 수 있습니다. HD 튠 프로는 많은 기능을 가진 하드 디스크 / SSD 유틸리티입니다.
HDtune Pro 직렬은 드라이브의 성능을 측정하고, 오류를 스캔하고, 상태 상태(S.M.A.R.T.)를 확인하고, 모든 데이터를 안전하게 지우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HD 튠 프로 5.70 전체 균열은 전송 속도, 잉크 또는 영역의 사용 상태와 같은 중요한 정보를 검색, 컴퓨터에 설치된 하드 드라이브의 성능을 평가하는 사용자를 돕기 위해 설계된 유용한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디스크가 고장났습니다. 개인 정보 보호를 염두에 둔 사용자는 이 프로그램을 활용하여 드라이브의 여유 공간을 덮어쓸 수 있으므로 삭제된 파일이 복구되지 않습니다. 또한 사용자 지정 가능한 길이의 파일을 사용하여 파일 벤치마크를 수행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크기의 파일을 전송하여 정상적인 사용 조건을 시뮬레이션하는 임의 액세스 테스트를 수행할 수도 있습니다. HD 튠 프로 5.70 직렬 키는 무료 HD 튠보다 더 많은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은 여러 유형의 테스트를 실행하여 장치의 성능을 평가할 수 있습니다. HD Tune Pro를 사용하면 전송 속도, 액세스 시간 및 버스트 속도뿐만 아니라 데이터를 전송하는 동안 CPU 사용량을 측정 할 수 있습니다. 벤치 마크 HDD 벤치 마크 SSD 모니터 드라이브 HDD SSD 벤치 마크 성능 언급 f HD 는 우리가 멀티미디어 응용 프로그램에 대해 얘기 하 고 싶은 사실을 점화. 이것은 사실이 아니며 하드 디스크를 처리 할 때 진단 기능을 실행하는 도구입니다. 드라이브의 모든 기능과 성능에 대한 포괄적 인 테스트를 하는 도구입니다.
그럼 난 정말 그것을 읽고 좋아했다. 당신이 조달 한이 팁은 좋은 계획에 매우 효과적입니다. 디스크 공간이 부족한 경우 폴더 사용 탭으로 전환하여 검사를 실행하여 특히 큰 디렉터리를 찾아 정리할 수 있습니다. 저는 기술을 사랑하는 사람입니다. 저는 2009년부터 컴퓨터와 함께 일해 왔습니다. 기술, 소프트웨어, 모바일, 팁에 대한 몇 가지 웹 사이트가 있습니다… 나는 항상 모든 사람에게 모든 것을 공유하고 싶다. 더 보기 위해 저를 서브! HD Tune Pro는 드라이브를 벤치마킹하고 성능에 영향을 줄 수 있는 문제를 발견하는 데 도움이 되는 강력한 유틸리티입니다. 또한, HD Tune에서 제공하는 기능 외에도 Pro 에디션은 드라이브를 모니터링하고 디스크 사용량을 분석하며 파일을 안전하게 지울 수 있습니다. 이메일 주소는 게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 조직으로 표시됩니다 : Alcrack.org직렬 번호 : CB52-7E23-3257-DA13-7B75 그것은 초보자와 전문가 모두 사용할 수있는 간단한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인터페이스는 이전에 유사한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한 적이 없는 경우에도 사용자 친화적입니다.
유사한 응용 프로그램을 활용하여 시스템의 성능을 향상시킵니다. 그것은 모든 오류가 있는지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전체 시스템을 통해 스캔하는 것입니다. 그것으로 충분하지 않은 경우 오류를 수정하기 위해 수행해야 할 옵션 f를 제공합니다. 실제로 입찰t에서 모든 상태 검사를 실행하여 컴퓨터가 충돌로부터 보호되도록 할 수도 있습니다. 자동 음향 관리 기능을 사용하면 하드 드라이브에서 발생하는 소음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며, 이는 자동 PC가 있는 사용자에게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No comments y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