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노카 고사카는 오토노키자카 아카데미에 다니는 소녀입니다. 지원자 부족으로 학교가 휴교할 예정이니 호노카는 학교를 구하기로 결심합니다. 호노카는 여동생이 고등학교에 진학할 예정이었던 UTX로 가서 UTX의 학교 아이돌 그룹 인 A-Rise의 뮤직비디오를 보는 군중을 본다. 학교 아이돌이 인기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된 호노카와 친구들은 A-Rise의 발자취를 따라 새로운 학생들을 유치하기 위해 μ`s(미우즈, 발음 «뮤즈»)라는 학교 아이돌 그룹을 시작합니다. 일단 그들이 성공적으로 오토노키자카 아카데미의 폐쇄를 방지하면, μ의 소녀들은 더 높은 시야를 설정합니다. 이들은 전국 최고의 그룹들이 참여하는 궁극의 학교 아이돌 대회인 러브 라이브에 참여한다. 대회에서 우승했음에도 불구하고, 제3년차 졸업을 위해 곧 해체된 여자아이들은 각자의 개인적인 이유로 해체되었습니다. «우리는 사랑 라이브의 영어 버전을 검토했습니다! 우리 게이머의 사려 깊고 진심 어린 의견에 비추어 학교 아이돌 축제. 전반적으로, 우리는 우리의 현지화가 효과적으로 원래의 내용과 톤을 모두 전달했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또한 아마도 우리가 대화의 일부의 번역으로 더 잘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게이머와의 관계가 매우 양방향 거리라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재미있고 재미있는 게임을 제공하기를 희망하며, 우리가 더 잘 할 수 있는 피드백(건설적인 비판 포함)에 항상 열려 있습니다.» [177] 2016년 제30회 일본 골드 디스크 어워드와 두 번째 베스트 앨범 러브 라이브에서 스페셜 어워드를 수상했다. μ의 최고의 앨범 베스트 라이브! 컬렉션 II는 또한 올해의 애니메이션 앨범으로 선정되었다. [175] 이 그룹은 2015년 타워 레코드 일본 애니메이션 CD 랭킹에서도 1위를 차지했다. [176] 러브 라이브의 영어 버전! 스쿨 아이돌 페스티벌은 전 세계의 새로운 플레이어들에게 계속해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최신 이정표를 기념하기 위해, 게임에 로그인한 모든 분들께는 4월 26일(화)부터 7일간 특별 보너스로 매일 러브 젬 1개를 증정합니다. 러브 라이브! (일본어: 라브라이브!, 햅번: 라부 라이부!) 스쿨 아이돌 프로젝트는 ASCII 미디어 웍스의 덴게키 G 매거진, 음악 레이블 란티스, 애니메이션 스튜디오 선라이즈가 공동 개발한 일본 멀티미디어 프로젝트입니다. 이 프로젝트는 학교를 폐쇄하지 않도록 하기 위해 우상이 되는 9명의 여학생 친구들을 중심으로 진행됩니다. 2010년 8월호 덴게키 G 매거진에서 발간되어 음악 CD, 애니메이션 뮤직비디오, 만화 2개, 비디오 게임 제작에 나섰다. 애니메이션 뉴스 네트워크는 두 편집자가 2013 년 첫 번째 시즌을 검토했다 : 칼 킴링거는 시리즈의 처음 여섯 에피소드를 검토, 깊이가 부족하고 춤 장면에서 3D 애니메이션의 사용의 일부 문자의 결함을 발견하지만, 감독 다카히코 칭찬 비주얼을 사용하고 아이돌 그룹에 현실적인 접근을 하기 위해 교고쿠. [160] Rebecca Silverman은 시리즈의 후반부를 검토하여 3D 애니메이션과 캐릭터가 고정관념을 깨지 않고 매력적이기 때문에 즐겁고 시청자에게 그들이 좋아하는 캐릭터를 제공하면서 «당신이 있을 때»라고 결론을 내렸습니다. 아래로 느낌, 이 시계를 줘, 왜냐하면 다른 경우, 라이브 사랑! 올바른 장소에 마음이 있고 우리가 미소짓기를 바라는 것 같습니다.» [161] Silverman은 2014년 두 번째 시즌을 검토하면서 멜로디와 메인 캐스팅에 대한 동등한 관심부족을 얻는 경향에 대해 언급했지만, 첫 번째 시즌에서 발견한 문제를 해결하고 캐릭터로부터 진정한 감정을 제공한 것에 대해 칭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아이돌 장르에 가장 즐거우며, 이번 시즌두 번째 시즌과 함께 한 포지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162] 2014년 4월부터 6월까지 일본에서 방영된 하나다 주키의 작품인 `선라이즈`가 제작한 13편의 애니메이션 TV 시리즈.
No comments yet